Q) 신용카드 결제시 이상이 있는경우, 결제창 열리지않는 현상?
A) 윈도우XP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자동 팝업 차단기능때문에 이용하시는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주문 확인 팝업창 및 결제 팝업창이 일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내해드리는 방법에 따라 변경하시면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팝업차단(P)>현재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
옵션을 선택해 주십시오.
결제 팝업창이 뜨고 ActiveX를 설치하라는 내용이 나오면 '예'를 클릭해주셔야
결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이해가 어려우신 분 께서는 ●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