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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FAQ

  • [ 배송관련 ] 사다리차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 사다리차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배송 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계단 통로가 좁아 이동이 불가능하거나 엘레베이터가 협소할 경우 부득이하게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사다리차는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하실 경우 사다리차가 배송 시간에 맞춰 올 수 있게 예약 하셔야합니다.

           [곤도라/사다리차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2층이상,통로협소,엘리베이터 불가 등에 해당됩니다]

  • [ 상품관련 ] 루센 가구 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오프라인 제품과 동일한가요?

    Q) 루센 가구 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오프라인 제품과 동일한가요?


    A) 온라인 몰과 매장에서 파는 제품은 모두 동일한 제품입니다.

  • [ 상품관련 ] 배송 과정 중 경미한 스크래치 휨 등의 문제

    Q) 배송 과정 중 경미한 스크래치 휨 등의 문제


    A) 포장자재로 2, 3중 포장을 해서 배송을 진행하나 골드 프레임이나 철제 프레임의 가구들은 배송 중 약간의 흔들림으로도 실흠집이나

         찍힘이 발생할 수 있고 물류 센터 판단 기준 불량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미한 휨, 스크래치, 찍힘 등은 교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꼭! 배송 완료된 상태에서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후에 발견 시엔 처리 진행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폐가구를 수거해 주시나요?

    Q) 폐가구를 수거해 주시나요?


    A) 전문기사님 들은 상품배송, 설치만 담당하시므로 폐가구 수거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배송 전문 기사님은 기존 가구 철거,이동 시공(층간이동/ 방과방이동)은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가구(상품)을 받으시기 전 가구가 설치될 자리는 미리 비워주세요.

  • [ 상품관련 ] 제 모니터로 봤을때 가구들 색상이 맞나요 ?

    Q) 제 모니터로 봤을때 가구 색상이 맞나요?


    A) 고객님이 사용하는 모니터의 브랜드, 사양에 따라 색상이 차이 날수 있습니다.

         또 제품촬영시 실내 환경(조명, 벽지)에 따라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루센가구 매장(강남)에 방문하시면 직접 보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중이라고 확인 되는데 상품이 움직이지 않아요

    Q) 배송 중이라고 확인이 되는데 상품이 움직이지 않아요.


    A) 택배 물품이 출고된 직후에는 조회가 어렵습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송장 번호조회는 오후 8시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일이 주말제외 2-3일 이상 소요 될 수 있으며

       배송물량이 많을 경우 실제로 상품은 이동 중이나 택배사 측에서 송장스캔이 누락되어 상품이 멈춰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 예도 있습니다.

       발송 이후 상황에 대해서는 쇼핑몰에서도 정확한 파악이 어려우므로 택배사 측에 연락을 하시면 좀더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수있습니다.

       또는 루센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른 확인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B) 직배일경우 홈페이지 배송시스템으로 배송중이라고 표기됩니다.

       가구 직배송일경우엔 업체에서 직접 설치하는 상품으로 따로 고객님과 협의한 일정에 맞게 배송이 진행되기때문에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 [ 주문/결제 ] 구매 영수증을 출력하고싶어요.

    Q)  구매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어요!


    A)   1. 회원님의 정보 확인을 위해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비회원 고객님께서는 주문해주신 주문번호를 확인 후 비회원조회를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2. 로그인후 → 상단(마이샵) 아래 (주문조회) 를 눌러주세요 .

          3. 고객님이 주문하신 주문 상품 정보 내역 하단 목록에서 구매영수증 전표 출력을 원하시면 왼쪽 주문일자[주문번호] [0000000-00000000] 를 클릭 해주세요.

          4. 주문번호를 클릭후 주문상세조회 페이지 중간에  (배송지정보) 하단에 알맞은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신용카드 → 카드매출전표인쇄 / 현금구매 → 현금 영수증 신청 & 세금계산서신청 & 거래명세서인쇄 ]결제방식에 따라 버튼 생성이 다 다릅니다.     

          5.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양식 작성 팝업창이 나오면, 알맞게 입력 부탁드립니다.
               -카드매출 전표 인쇄시 카드번호, 구매시 입력한 정보(이메일,휴대폰번호,구매자명)을 입력하시면 결제하신 구매영수증이 나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시 팝업창에 나오는 입력란을 다 작성해주세요.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위해 팝업창에 나오는 입력 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해주세요. [비영리 법인인 경우는 종목과 업태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신청양식 작성 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팩스(02-518-4229)로 보내주셔야합니다.

        작성된 내용이 어려우신 분께서는 아래링크로 접속해주셔서 이미지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좀더 쉽게 처리하실수 있습니다. 또 확인후에도 어려우실경우 루센(0507-1303-4228)을 통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이해가 어려우신 분 께서는 ●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 [ 주문/결제 ]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어 있어요?

    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어 있어요?


    A)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입금후 24시간 이후에도 입금 확인이 안되어 있으면 1:1문의 > 주문문의, 코너로 입금확인을 요청해주세요.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입금금액이 틀릴경우, 입금확인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1:1문의 > 주문문의 코너로 입금 확인 요청해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입금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빠른 확인 및 처리를 원하실 경우 0507-1303-4228 고객센터로 연락 남겨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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